기술

Unity Day2

ORANGEBOY 2020. 7. 15. 15:23

int[] students = new int[5];

(배열 선언 = 개수 할당)

int[] students = new int[5] {30,50,80,90,100};

string[] students = new string[5] {"Unty", "특강", "Art", "Technology", "College"};

int[] students = new int[]{30,50,80,90,100};


배열 타입 변수는 Length라는 변수를 가짐

배열의 개수 = 배열의 길이


c# script 제목 작성 시 첫글자에 숫자는 지양할 것


Camera move - offset update(카메라와 플레이어 사이 거리)

Prefab - 여러 개 복제 생성가능


Canvas-Text 생성 시 위치 조정 - Alt 누르고 클릭해주기


Input Manager 설정을 해주었음에도 움직이지 않는다면 한/영변환 체크 할 것

'기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Day3  (0) 2020.07.15
Unity DAY1  (0) 2020.07.13
[SFML]The Baby :: Horror maze game  (2) 2020.07.10